▷여의도 브라이튼 모델하우스

제목'여의도 2.0' 시대 개막…스타트 끊는 '브라이튼 여의도'2024-02-07 21:28
작성자 Level 10

브라이튼1.png
 

여의도가 2.0 시대로 진입하면서 여의도의 새로운 모습이 속속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새로운 '브라이튼 여의도'의 입주가 오피스텔부터 본격화되고 있으며, 대규모 정비사업과 그레이트 한강 프로젝트의 발전으로 대전환을 맞고 있는 여의도의 새 얼굴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브라이튼 여의도' 오피스텔은 2019년 7월 분양된 단지로, 지하 6층에서 지상 49층까지 다양한 규모의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단지는 더현대 서울과 인접해 있어 핵심 입지를 자랑하며, 복합쇼핑몰 IFC몰 등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브라이튼 스퀘어'라는 대규모 상업시설도 조성될 예정입니다.


브라이튼 여의도 공동주택은 4년 단기 민간 임대주택 방식으로 운영되며, 오는 10월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단지는 강조된 한강과 도심조망 조건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다양한 특화 설계가 도입되었습니다. 각 세대는 개방감을 높이기 위해 4Bay 구조와 2.6m의 천정고를 적용하고 있으며, 발코니 구조와 넓은 창호로 '3면 파노라마 뷰'를 제공합니다.


이 단지는 방의 개수보다는 방의 크기와 기능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설계되었습니다. 거실과 다이닝 공간이 대면형 주방과 연결되어 있으며, 가구와 마감재에는 고급 제품이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어 있어 주민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습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해 있으며, 이를 통해 실제 주거환경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여의도의 변화와 발전에 맞춰 '브라이튼 여의도'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생활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